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2기

반응형

▶필독◀

PC 기준 작성한 글이며 스포도 약간 포함되어있습니다.

작품 소개

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방영 기간 : 2019.07.12. ~ 2019.09.27.

회수 : 12부작

장르 : 판타지, 액션

제작 : J.C.Staff

감독 : 타치바나 히데키

원작 : 라이트 노벨 원작 소설

스토리

릴리,벨프,미코토

처음에는 벨에 파티원(짐꾼:릴리,벨프)은 중층으로 들어왔을때 고생을 많이 했지만 지금은 미코토에 도움으로 이제 중층을 쉽게 사냥할수 있게 되었다.

그날 저녁 벨과릴리,벨프는 아폴론 파밀리아가 시비를 걸어온다.벨과 파티원들은 화를 참지 못하고 싸우게 되는데 그 다음날 아폴론 파밀리아 일원이 벨을 찾아와 연회 초대장을 주고 간다.(연회는 "신"만 참석하는 연회가 아닌 "신"뿐만 아니라 권속도 1명 참가해야하는 연회)

아폴론 파밀리아 연회에 참석하게 되는 "신"헤스티아와 벨은 여러 신과 권속들도 인사를 나누고 애기하는 도중 연회에 주인공인 아폴론이 등장하게 되고 아폴론은 바로 헤스티아와 벨에게 찾아 가는 아폴론은 어제 나의 아이들이 중상을 입었으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요구하게 됩니다.

헤스티아는 아폴론에게 상응하는 대가를 줄수 없다고 거부하자 그말을 들은 아폴론은 전쟁유희(워게임)을 신청하게됩니다.

아폴론이 전쟁유희(워게임)을 이기면 벨 크라넬을 받아가겠다고 선포하지만 말도 않되는 소리라며 헤스티아는 전쟁유희(워게임)을 거절하고 나옵니다.

그 다음날 아폴론 파밀리아가 헤스티아와 벨을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면서 도망갔지만 결국 전쟁유희(워게임)을 받아드리게 됩니다.

그리하여 임시 신의 모음(데나투스)가 소집되고 헤스티아는 아폴론에게 대표자끼리 일기토를 하자고 제안하지만 아폴론은 거절하게 됩니다. 아폴론은 제안중에 제비뽑기를 해서 정하자고 다른 신들에게 건의하고 다른 신들 역시 잼있을 거라고 승락을 하게 됩니다.

중립인 헤르메스가 제비뽑기를 뽑게 되지만 공성전을 뽑게 됩니다.

공성전을 헤스티아와 벨은 이길수 있을까요?

리뷰

 

안타깝게도 객관적으로는 혹평을 많은 작품입니다. 그 이유는 원작의 팬들이 불만이 많았는데 스킵도 심하고 1기와 마찬가지로 연출,액션이 불안하는 혹평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애타게 후속작을 기다리는 몇않되는 작품중에 하나입니다.

1기와 똑같이 깜끔하고 괜찬은 작화였습니다. 그리고 또한 전작도 그렇지만 연출력 우수하며 이제 벨의 여정이 출발한다는 느낌을 받은 작품입니다.

액션씬도 1기보다 더 많고 이제는 많이 성장한 벨을 볼수 있어서 좋았던 작품이고 2기를 다 보고 난후에는 3기 또한 기다려지게 되네요.

 


별점

★★★★☆

 

 

 

※별점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P.S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3기는 제작 결정이 되었습니다.

방영기간은 2020년 4분기 방영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