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반응형

▶필독◀

PC 기준 작성한 글입니다.

작품 소개

연령 : 15세이상 관람가

방영 기간 : 2019.07.04. ~ 2019.09.19.

회수 : 12부작

장르 : 이세계,판타지

제작 : MAHO FILM

감독 : 야나세 히로유키

원작 : CHIROLU

등장인물

데일 레키

 

 

 

 

18세의 젊고 실력 있는 모험자. 마수 토벌 중 숲에서 라티나를 주워 보호자가 되었다. 평소에는 쿨하고 실력 있는 모험자이지만 라티나 앞에서는 무한 애정을 보낸다.

 

 

 

 

라티나

 

 

 

 

데일이 숲에서 주워 온 마인족 소녀. 자세한 출생은 불명. 솔직하고 상냥하며 매우 영리하다. '춤추는 범고양이' 가게에서 아이돌적인 존재

 

 

 

 

케니스

 

 

 

크로이츠의 주점 '춤추는 범고양이'의 주인. 아내인 리타와 같이 춤추는 범고양이를 경영하고 있다. 모험가 시절엔 거대한 전투 도끼를 휘두르던 중갑전사였다고 한다. 

라티나 뿐만 아니라 데일에게도 오랫동안 가족같은 관계

 

 

 

리타

 

 

크로이츠의 주점 '춤추는 범고양이'의 여주인. 남편인 케니스와 같이 춤추는 오셀롯을 경영하는 전 모험가

여자아이에 대해서는 도통 모르는 데일에게는 육아 조언자이자, 라티나에게는 고민을 터놓고 상담할 수 있는 큰언니 같은 사람이다

 

 

 

루돌프(루디)

 

 

 

 

 

라티나의 친구. 주로 루디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다소 몸집이 큰 소년

 

 

 

 

 

안토니

 

 

 

 

라티나의 친구. 날씬한 체형으로 머리 좋고 공부를 잘하는 소년.

 

 

 

 

 

 

마르셀

 

 

 

 

라티나의 친구. 크로이츠 동쪽 구역에 있는 살짝 통통한 빵집의 아들

 

 

 

 

 

 

실비아

 

 

 

 

라티나의 친구. 크로이츠의 학교에서 만난 친구

 

 

 

 

 

 

 

클로에

 

 

 

 

 

라티나의 친구. 아이들의 리더 같은 존재의 씩씩한 소녀.

 

 

 

 

 

줄거리

솜씨 좋은 모험가가 어떤 의뢰로 깊은 숲으로 들어갔다가 마인족의 어린 소녀와 만나 보호자가 되기로 결심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리뷰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애니는 제목만 보게 되면 액션애니 인줄 알았는데 막상 애니를 보니 힐링,치유 애니였습니다.

라티나에 대한 작화는 뛰어나지만 액션씬들은 좋다고는 애기 할수 없으며 주인공 데일 레키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거 같은데 자세히도 나오지 않으며 능력도 쓰는 모습도 거희 찾아볼수 없습니다.

스토리는 무난하고 별것없이 밋밋한 수준이며 1화부터12화까지 라티나에 귀여움만 계속 보여줍니다.

귀여운 라티나의 힐링 성장기를 보시고 싶은 분들이나 킬링 타임으로는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적당한 애니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판타지 액션을 기대하신분들은 안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마 보면서 지루하게 느껴지실거예요.

 

 

 


별점

★★★☆☆

 

 

 

※별점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정보

우리 딸을 위해서라면 나는 마왕도 쓰러뜨릴 수 있을지 몰라 2기 제작 정보는 없습니다.

OST

오프닝 테마 I‘m with you

https://youtu.be/fDnMLA5PVjc

엔딩 테마 This is 勇者, but 残念!?

https://youtu.be/9Whi4JWyhO0

 

반응형

'애니 > 애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왕님, 리트라이!  (0) 2020.03.07
소드아트 온라인 1기  (0) 2020.03.06
이세계 치트 마술사  (0) 2020.03.03
현자의 손자  (0) 2020.03.02
우리는 공부를 못해  (0) 2020.02.2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