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반응형

▶필독◀

스토리는 초반부분 스포입니다.

작품 소개

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방영 기간 : 2019.10.02. ~ 2019.12.29.

회수 : 12부작

장르 : 판타지,개그,이세계

제작 : WHITE FOX

감독 : 사코이 마사유키

원작 : 츠치히 라이토

스토리

통합신계에서 이번에 구할 세계의 난이도는 S클라스이며 담당으로 선발된 치유의 여신 리스타르테(여주인공)였다.

리스타르테(별칭:리스타)는 중요한 용사소환을 위해 용사들의 스펙의 스테이터스(스텟)을 보고 있었지만 좋은 스펙을 가지 용사를 찾지 못하던중 우연히 LV1 인데 스펙의 스테이터스가 말도 않되는 용사를 발견하고 소환하게 된다.

리스타는 신중용사에게 세계를 구하자면서 바람을 넣으며 구할 세계에 포탈 열고 있었지만 신중용사(류구인 세이야)는 즉시 거절한다. 류구인 세이야가 거절한 이유는 위험한 이세계에 갈수 없다는 것이었다.

류구인 세이야는 트레이닝을 시작하면서 본인이 납득할떄까지 철저히 준비후에 구할 이세계에 갈것이라고 여신 리스타에게 애기한다.

처음에는 여신 리스타는 2~3일이면 트레이닝이 끝날거 같아 보였지만 실상은 1주일이 지나고서야 신중용사 류구인 세이야는 이세계로 출발하자고 애기한다.

이세계로 간 여신 리스타와 신중용사 류구인 세이야는 처음 사냥한 몬스터는 슬라임이었는데 신중용사 류구인 세이야는 슬라임을 누가봐도 죽였지만 계속 혹시 살아있을지 모르다면서 기술이란 기술을 다 써가면서 계속 공격한다.

그러던중에 갑자기 나타난 마왕국 직속 사천왕 중 일각 카오스.마키나가 출현한다.

신중용사는 사천왕을 보자마자 도망부터 가면서 여신 리스타에게 통합신계에 가는 포털을 열라고 하면서 둘다 포털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통합신계에 온 신중용사는 다시 본인이 만족할떄까지 트레이닝을 시작한다.

그 후 만족할때까지 트레이닝을 한후 다시 포탈을 열어서 카오스 마키나랑 혈투 끝에 이기게 된다.

과연 신중용사와 여신 리스타는 S클래스에 난이도인 세계를 구할수 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

 

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를 보면 여신에 대한 이미지가 깨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여신이라기 보다는 코노스바처럼 동료같은 느낌이 강한 애니입니다.

 

코노스바에 여신 아쿠아랑 비슷하게 여신 리스타 또한 병맛개그라서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흡입력도 장난아니네요.하루만에 12편을 다볼정도 입니다.

스토리도 탄탄하고 극후반에 충격적인 반전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용사가 너무 신중해서 답답해 하실수도 있습니다.

코노스바를 재미있게 보신분들이나 병맛개그가 좋은신분들은 추천해드리는 작품입니다


별점

★★★★☆

 

 

 

※별점은 지극히 주관적입니다.


P.S

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2기 가능성은 있으나 확실한거는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