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토일 드라마 번외수사(차태현,이선빈)

반응형

▶필독◀

PC 기준 작성한 글입니다.

작품 소개

OCN 토,일드라마 루갈의 후속작으로 2020년 5월 23일부터 방영예정인 차태현,이선빈 주연의 수사물 번외수사입니다.

번외수사는 트랩, 타인은 지옥이다에 이은 3번째 OCN 드라마틱 시네마 작품입니다.

트랩,타인은 지옥이다. 2편에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에도 재미있을거 같네여.

또한 필자가 좋아하는 형사물이기 때문에 기대가 더 되네요.

번외 수사는 차태현,정상훈 등 코믹연기의 대가들이 출현해서 유머와 통쾌함을 줄거 같은 예상입니다. 

지금부터 작품소개,줄거리,등장인물, 등장인물관계도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참고 : 드라마틱 시네마 작품이란?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          를 웰메이드 장르물입니다.

 

연령 : 15세 이상 관람가

방송채널 : OCN

방송시간 : 매주 토,일드라마 밤 10시50분

몇부작 : 12부작

연출 : 강효진

각본 : 이유진, 정윤선

줄거리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방을 노리는 열혈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액션


등장인물


수단 방법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형사

진강호(차태현)

한 번 범인이라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독종 형사. 그 덕에 경찰대 출신도 아니고 스펙도 뛰어나지 않지만 검거율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3대째 경찰인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으나 비리 경찰로서 큰 돈을 모았던 아버지와 그를 종용한 어머니에 대한 수치스러움이 크다. 첫 사건에서 범인인 게 확실한 놈을 증거 불충분으로 놓아준 후, 또 다시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다시는 잡은 범인을 놓치지 않겠다 다짐한다. 물증이 없으면 조작해서라도!


정의감 100%,시청률 1% 역전 한방을 노리는 열혈PD

강무영(이선빈)

악바리 근성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열혈PD.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목숨을 건 잠입 취재와 불법 도청도 마다 하지 않는다. 한때는 국내 최고 탐사 보도 프로그램PD가 되는게 꿈이였으나 각종 고소, 고발 탓에 진실을 끝까지 밝히지 못 하는 답답한 현실의 벽에 부딪혀 고전하는 중, 설상가상으로 유사한 공중파 프로그램의 짝퉁이라는 오명을 안고 시청률까지 바닥을 치자 프로그램 폐지라는 코너에 몰리게 된다. 이에 시청률 4.5%를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범인 잡는 프로그램을 만들 결심을 하게 된다.


황천길 프로 배웅러 장례지도사

이반석(정상훈)

 

시신 복원 전문가. 3분 부검 OK. 망자를 고이 보내는 일에 도움이 된다면 뭐든지 하는 성격. 한때는 시체만 하루 수십구씩 들여다보던 국립과학수사연구소 부검의였으나 극악무도한 범죄가 만연한 세상에 대한 회의와 과도한 업무, 망자에 대한 연민으로 회사원이 귀농하듯 장례지도사가 되었다. 그의 연민을 읽는 무영에게 끌려다니며 불법 부검을 하고 감쪽같이 돌려놓는 역할을 한다. 망자를 보내줄 때는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는 따뜻한 사람이나, 부검대 앞에서는 냉철하게 돌변한다. 과거 국과수에서 부검했던 모든 자료를 가지고 있어 무영, 탁원, 진강호의 수사에 도움을 준다.


전설의 조폭은 옛말, 저질체력 칵테일바 사장님

테디정(윤경호)

한때는 서울 강북권을 주름잡던 암흑기 전설의 주먹이었으나, 과거를 청산하고 작은 칵테일 바 '레드 존'을 운영중. 필드에서 은퇴를 했으나 여전히 암흑가에서 꽤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각 조직에서 예우 차원으로 수금해 온 돈을 좋은 데 사용하고 있다. 진강호와는 호형호제 하는 사이로 종종 그의 요청을 받고 수사를 돕기도 한다. 필요할 때는 반드시 필드에 나서 왕년의 실력을 발휘하지만 세월의 무게와 천식 탓에 체력이 금방 방전되는 것이 함정.


화려한 말발의 판매왕, 본업은 프로파일러 탐정

탁원(지경호)

한때는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 였으나 현재는 동네에서 작은 탐정사무소를 운영중. 자신의 실력으로 탐정사무소를 열면 떼돈을 벌 거라 생각을 했지만 불륜현장이나 잡는 흥신소로 전락하더니 이제는 그마저 발길이 뚝 끊겼다. 그 덕에 사무실 월세 낼 돈도 마땅치 않아 지금은 다단계 회사의 물품 창고 한편을 빌려 쓰고 있다. 돈도 적게 주면서 자꾸 자문을 구하러 오는 무영이 귀찮고 번거롭지만 방송 출연 제의에 늘 마지못해 부탁을 들어준다. 실은 마음 한편에 형사 시절 해결 못 한 사건들에 대한 마음의 부채가 남아있기 때문이리라.

인물관계도

본편 선공개 영상

http://program.tving.com/ocn/teambulldog/1/Vod/View/CLIP/CA_303889

 

[본편 선공개] 탈주한 살인마?! 때려잡을 기상천외한 놈들이 온다!

[본편 선공개] 탈주한 살인마?! 때려잡을 기상천외한 놈들이 온다! 범죄소탕 팀플레이 <번외수사> 5월 23일 첫방송│토일 밤 10시 50분 OCN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ocn OC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CN.TV OCN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

program.tving.com

드라마 내용 및 이미지 참조: OCN공식홈페이지 참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